자취 키워드 순위

제목

1. 기능상으로 여러 옷을 겹칠수는 있으나 제품이 너무 허술함. 2. 제품수량 오배송 (4

작성자 67****(ip:)

작성일 2022-04-13

조회 149

평점 1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1. 기능상으로 여러 옷을 겹칠수는 있으나 제품이 너무 허술함.
2. 제품수량 오배송 (4세트중 1세트만 배송됨)
3. 위생문제불량 오염물질이 그대로 묻어있음
4. 제품 불량 1세트 4개중 1개가 불량
5. 클레임에대한 CS가 엉망 고객센터 상담원을 방패막이 삼는느낌

4세트 구매중 1세트(4P)만 배송되었습니다
4개 중 3개가 오염 및 불량입니다. 그나마 나머지 한개에도 스크레치 및 검댕은 묻어있습니다.

물티슈로 닦아도 남아있는 누렇고 핑크색 오염물을 업체쪽에선 정상이라고 공정상 있을수 있다. 라고 합니다.

상식선에 제가 민감한 건가요?
업체 대응이 너무 화가납니다. 주의사항에 환불 교환관련 안내가 적혀있다고 배째라식의 대응이라니....

관리가 어떻게 된건지 오염물 외에 먼지로보이는 검댕과 스크레치도 있습니다.

의류 관리용으로 구매하는 제품인데 오염물이 왠말.. 또 오염물이 그대로 묻어있는데 증거 사진을 요구하고 그걸 확인하더니 공정상 있을수 있다는 답변...? 당연히 사과와 함께 멀쩡한 제품으로 교환이나 환불부터 제안 해야하는것 아닌가요?

고객센터는 업체 연결 역활밖에 안되는건지 권한이 없는듯 하네요. 괜히 일하시는 상담원분한테 화내는것 같아 죄송스럽습니다.

또 제품도 너무 허술하고 약합니다. 리뷰에 칭찬일색이라 믿고 구매해보았는데 저처럼 피해보시는 분들 계실까봐 처음으로 리뷰 남깁니다.


첨부파일 review_164624_image1.jpg , review_164624_image2.jpg , review_164624_image3.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원룸만들기

    작성일 2022-04-25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원룸만들기 입니다고객님 우선 제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제품 누락 및 오염으로 불편드린 점, 물티슈로도 지워지지 않는 오염에 대하여 하자 사유 미충족안내 받아보신 점, 출고처측과 통화 진행 되었으나 응대 부분으로 불편을 드린 점 다시한번원룸만들기가 대신하여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고객님 마음이 충분히 공감되는 부분이기에, 지속 출고처측과 소통 진행하여 전체 불량 반품 진행되었으며, 많이 번거로우셨겠지만 입고 확인 후 환불처리 진행되었던 점 너른마음으로 양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불편겪으신 부분은 저희 측에서도 개선되도록 동일상황 발생되지 않도록 출고처 전달하겠으며,추후에도 고객님 께 만족만드릴 수 있는 원룸만들기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다시한번 이용에 불편을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사업자 정보

카테고리

자주쓰는 카테고리 오른쪽에 을 눌러주세요.
.




쇼핑 경험치

적립금 / 쿠폰